HDRP Volume - Visual Environment - Sky Type에 하늘 표현 타입중 하나
따로 패키지 매니저 HDRP에서 샘플로 Procedural Sky를 설치해주어야 사용가능
Procedural Sky | High Definition RP | 12.1.9
Procedural Sky The Procedural Sky Volume component override lets you specify the type of sky that the 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HDRP) generates. For example, you can set up the sun size, ground color and sky tint. This sky is similar to the procedur
docs.unity3d.com
이 처럼 지평선에 걸쳐있는 해를 표현할수 있어서 노을 표현에 좋음
Directional 라이트의 방향에 따라 해의 위치가 바뀜
'툴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셰이더 코드 작성시 편집기 (0) | 2023.02.11 |
---|---|
HDRP 레이트레이싱 / NVIDIA X UNITY 웨비나 (1) | 2023.01.28 |
HDRP 조명 집중 탐구 가이드 e-book / 내용 정리 (0) | 2023.01.25 |
텍스쳐 압축/최적화 (0) | 2023.01.24 |
병목(Bottleneck) 간단 정리 (0) | 2023.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