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OhN3BG1USVs
DLSS는 Deep Learning Super Sampling으로 NVIDIA 기반의 인공지능 업스케일링 + 프레임 보간 기술
실제로 렌더링을 할때는 프레임을 더 적게 렌더하고 인공지능으로 프레임을 보간
혹은 더 작은 해상도로 렌더하고 인공지능으로 업스케일링을 해서 렌더링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임
반사 재질을 입힌 흉상에 링라이트를 배치하고 레이트레이싱 Reflection과 Recursive 연산을 한 이미지
복잡한 반사가 흉상에 잘 드러나고 있음
그러나 확대해서 보면 얼굴에 맺힌 반사광은 저해상도로 연산된듯 픽셀이 띄엄띄엄 있고 각져있음
DLSS까지 적용한 이미지
각진 픽셀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보정됌
특히 귀 부분에 몇개의 흰색 픽셀로만 표현되던 반사광이 깔끔하게 보정
'툴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파 센서 유니티 개발 기록 (Neurosky Mindwave Mobile2) (0) | 2024.11.27 |
---|---|
모든 장치에 OSC 프로토콜 보내기(Broadcast address 브로드캐스트 어드레스) (0) | 2024.11.13 |
RGBA Texture Packing 텍스쳐 패킹 (Unity유니티 HDRP) (2) | 2024.01.04 |
유니티 C# JSON 파싱 / LitJson (2) | 2023.11.25 |
WebRequest 사용시 에러(Non-secure network connections disabled in Player Settings) (1) | 202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