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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에셋번들 사용법] 1. 에셋번들이란?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서론 자원을 뜻하는 Asset, 묶음을 뜻하는 Bundle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에셋번들(AssetBundle).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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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에셋번들 사용법] 2. 에셋번들의 생성 및 빌드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서론 자 이제 에셋번들에 대해서 알고들 오신거죠? 모르신다면 다시 1장으로 가서 허접한 개념잡기를 보고와주세요. 이번에는 에셋번들을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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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에셋번들 사용법] 3. 에셋번들 다운로드와 로드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서론 이번 장은 빌드한 에셋번들을 서버로부터 다운로드하고 로드, 언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드과정에 대한 이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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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에셋번들(AssetBundle) 로드
에셋번들(AssetBundle) 로드 에셋번들 로드는 에셋번들에 들어있는 에셋을 불러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셋번들을 로드하는데에는 여러가지 함수가 있습니다. [Unity3D] 에셋번들(AssetBundle) 빌드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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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AssetBundle 생성/불러오기
Unity에서 AssetBundle을 사용하는데 많이 어려움을 겪었다. 나는 FBX를 AssetBundle로 저장해서 서버에 올린다음에 WebGL로 불러오는 작업을 했었다. 정말 어려웠다... 다 어려운방법들을 알려줘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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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유니티 에셋번들
에셋이란 ? 코드에서 변경하는 자원들 (보통 리소스 폴더에 있는 것들 - 프리팹, 사운드, 텍스쳐 등등 ) 에셋번들이란 ? 위에서 설명한 에셋들을 가공(?)해서 묶어놓은 것들 에셋번들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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