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Json 데이터 받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JsonData
{
public int A;
public string B;
}
public class JsonReceiver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JsonData data1;
WWW www;
string T;
public string url = "Json데이터 받아올 URL주소";
void Start()
{
InvokeRepeating("CoroutineLoad", 0, 1f); //Json데이터 반복해서 업데이트
}
void Update()
{
Debug.Log(data1.B);
}
void CoroutineLoad()
{
StartCoroutine("JsonLoad");
}
IEnumerator JsonLoad() //Json데이터 로드하는 코루틴 함수
{
www = new WWW(url);
yield return www;
T = www.text;
data1 = JsonUtility.FromJson<JsonData>(T);
Debug.Log("Json Updated");
}
}
URL주소로 Json데이터를 가져오고
Json데이터가 int형인 A와 String형인 B가 있는 경우
0.1초마다 새로 갱신해서 B의 값을 콘솔창에 보여주는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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