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FTP로 파일 전송 및 파일 다운로드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using System.Net;
public class FTPTesttt : MonoBehaviour
{
void Start()
{
//업로드 코드
WebClient wc = new WebClient();
wc.Credentials = new NetworkCredential("아이디", "비밀번호");
wc.UploadFile("ftp://example.com/img.png", "D:/example/img.png"); // 괄호안 첫번째는 업로드시킬 웹 주소, 두번째는 업로드할 파일의 로컬 주소
Debug.Log("UPload");
//다운로드 코드
WebClient wc = new WebClient();
wc.Credentials = new NetworkCredential("아이디", "비밀번호");
wc.DownloadFile("ftp://example.com/img.png", "D:/example/img.png"); // 괄호안 첫번째는 다운로드할 파일의 웹 주소, 두번째는 다운로드받아서 저장할 로컬 파일 위치
Debug.Log("Download");
}
FTP서버에 접근해서 파일을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하는 코드이고,
FTP서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들어가야하고, 웹과 로컬의 파일 위치와 포맷을 각각 지정해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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