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유니티

유니티 마이크

스튜디오 오버그래픽스 2021. 10. 26. 17:05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Microphone.Start.html

 

Unity - 스크립팅 API: Microphone.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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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s.unity3d.co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ic : MonoBehaviour
{
    public AudioSource mic; //마이크로 녹음된 소리를 재생할 오디오소스 컴포넌트

    void Start()
    {
        //오디오 소스 클립에 마이크값을 지정
        mic.clip = Microphone.Start(Microphone.devices[0].ToString(), true, 1, 44100);

        //딜레이를 줄이기 위해 추가한 코드
        while (!(Microphone.GetPosition(null) > 0)) { }

        //마이크 녹음 재생
        mic.Play();
    }
}

Mic.cs
0.00MB

오디오 소스 컴포넌트에 Loop을 체크해야할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