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Unity 툴 세트 및 워크플로 | Unity Blog
프로그레시브, CPU, GPU 라이트매퍼를 활용한 GI(Global Illumination, 전역 조명) 시뮬레이션에 사용되는 조명 워크플로뿐만 아니라, 실시간 GI, 레이트레이싱 기반 GI, 인라이튼(Enlighten)의 차이점을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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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uilder
모델링,레벨디자인,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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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yBrush
텍스쳐&컬러 브러쉬, 버텍스 컬러 브러쉬, 메시 브러쉬
패키지 매니저를 통해 다운로드
Terrain
지형 만드는 툴
Timeline
시간에 따라 오브젝트,컴포넌트 요소 제어
Cinemachine
코딩없이 카메라의 돌리,무빙,팔로우,클로즈업 등 촬영을 위한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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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Recorder
영상 녹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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