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WWW.html
'WWW'라는 스크립팅 API를 사용한다.
지금 작업하면서 웹서버에 있는 텍스트 파일을 읽어오는 기능이 필요해서 사용한 코드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erver : MonoBehaviour
{
string T;
string url = "http://example.com/Text.txt";
void Start()
{
InvokeRepeating("func_coroutine", 1f, 0.5f);
}
void func_coroutine()
{
StartCoroutine("WebLoadExample");
}
IEnumerator WebLoadExample()
{
WWW www = new WWW(url);
yield return www;
T = www.text;
}
}
'WebLoadExample'은 url주소에 있는 txt의 내용을 읽어서 String T에 값을 넣어주는 함수.
여기서는 'WebLoadExample'을 프로그램이 시작하고 1초뒤에 0.5초 간격으로 반복해서 실행해서 내용을 업데이트함.
이 코드는 txt를 읽었지만 파일 형태가 이미지이거나 다른 파일 형태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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